Category: life

학대 피해자들을 위한 무료/유료 상담 센터 정보들 모음

##

##

대부분이 경험해본 학대

여러분은 누군가가 부당하게 자신에게 말이나 행동을 했다고 느낀 상대적 있을 겁니다. 생각을 돌아보면 진짜로 자신의 잘못일수도, 내지 혹자 생각해봐도 무엇이 잘못인지도 모르겠는 그런 찜찜함 속에서, 요럭조럭 분노는 진정되고 일상을 영위하다 계속해서 비슷한 이유로 그저 괴로운 적이 있으셨나요?

이번엔 심리적 학대에 대해 다룹니다.

 모든 관계에는 갈등이 있다, 하지만…

건전한 갈등은 관계를 강화하고 의사소통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반면에, 이러한 갈등은 서로의 정서에 상처를 입힐 행운 있습니다.

영별히 내적 학대는 친밀한 관계에서 이루어지며, 타인을 자신과 동일시하는 과제 때문에

불가능한 부탁을 하거나, 감정을 하찮게 여기거나, 가스라이팅, 행동을 통제하는 등 비현실적인 규율을 만들거나 지키라고 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괜찮은 척 하더라도 학대는 슬슬 스스로를 갉아먹는다

여혹 학대가 버틸 만 하더라도 그건 [버틸] 만 한거지 계속해서 스스로를 갉아먹는 학대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무론 지금도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직접 인생이 힘들다는 이유만으로 저지른 일에 죄책감마저 느끼지 않는 자들에게서 고통받고 있습니다.

가해자인 그들은 저지른 부정을 쉽게 잊으며, 나르시즘적 행보를 보이면서 계속해서 학대자를 고문하고, 스스로의 주관이 없는 도구로써 곰비임비 학대자를 이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을 학대하는 학대자에게 길들여져, 결국에는 학대자에게서 떠나지 못하고 그들에게 걸맞는 사람이 되어 사회로 나간다면, 학대자와 멀어졌음에도 불구하고

피해자들은 몸에 익은 배려로 인해 거듭 되처 비슷한 부류의 사람을 만나게 되는 악순환으로 이어지니, 학대를 인지하고 상담을 받으며 해결해나가거나,

뇌에 조직적 문제가 생긴 사례 정신과를 방문해 고쳐야 합니다. 설사 옅은 학대라도 불합리하거나 자신이 망가지고 있는 것 같으면,

빠르게 해결책을 강구해야 합니다.

아동학대는 신고로 학대자와 분리시킬 생명 있지만,

청소년이나 성인, 노인들의 학대는 신고를 하더라도 약자가 아니고, 대체로 애매한 학대들도 포함하므로, 친히 판단하고 행동해야 지옥을 벗어날 요행 있습니다.

자신이 참말로 가해자에게 잘못했다고 생각하는 사고를 버리고, 가해자의 금원 구조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게 되는 것부터가 첫 번째 방법입니다.

정체 링크에서 나르시스트에 대해 알아보고, 그들을 파악하세요, 더구나 우울이나 불안을 떨쳐 버리고, 정상적인 사람을 만남으로서 사람에 대한 신뢰를 다시금 찾아야 합니다.

##

##

##

##

##

##

어디서 상담하죠?

보건복지부 보건복지상담센터에서 업무시간 (평일 09:00~18:00) 글거리 129를 통해 전화로 상담할 목숨 있습니다.

또한 깊이있는 상담을 받고 싶으면, 무료 상담등이 아닌, 상담사의 이력을 조회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 한국상담심리학회 상담심리사 1급이나 2급 -  한국상담학회 전문상담사 1급이나 2급 청소년상담사 2급+경력n년

등이 있다면 더 깊이있는 상담을 받을 성명 있습니다.

진지하게 상담하려면 어디를 가야 상담할 호운 있나요?

대학병원이나 상담소는 쫄딱 고사 비용이 비싸기 때문에, 지역에서 운영하는 상담복지센터나 당각 고른 상담소로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경력이 높을수록 상담가가 높아지는 건 사실이나,

전문가와 비전문가에는 차이가 있기 때문에,

언제나 진지하고 체계적인 상담은 윗분 경력이 있는 주소모음 전문가를 추천합니다.

이렇게 주위의 상담센터를 찾아 가는 방법도 있고, 간단한 전화상담은

청소년 1388, 생명의 전화, 사랑의 전화 복지 재단, 반생 면회 사이트들이 있으니 곧바로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 절대로 광고가 아닙니다. 가용 비용을 항시 따져 자신에게 맞는 상담사와 상담을 하는게 으뜸 중요합니다

상담은 너무 비싸고, 안하자니 만만 답답하고, 어떻게 해야 되죠?

상담은 비전문가도 가능한 만큼, 마음이 맞는 친구가 있거나 혹은 스스로가 스스로를 통찰하면서도 답을 찾을 요행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일 가족들이 문제가 있는데도 상담을 거부하거나 계속해서 애매한 학대를 피해 괴롭다면, 너 근본적인 원인과

해결책을 찾아 시도해보거나 성향을 파악해 다루는 법을 파악하고 버티는 중앙 있습니다.

꼭 상담이나 정신과가 해결책인 것은 아니나,

상담을 여름철 전 생활습관 교정이나 갈등을 만들지 않는 처세로 해결할 수 있는 일이 있고, 정신과를 가기 전 (체계적인) 상담으로 간리 할 수 있는 일이 있는 법입니다.

상담을 굳이 추천 드리는 이유는 사람들은 서로의 고민을 진지하게 들어주기엔 정신적으로 더없이 몰려 있어, 전문가에게 맡기고 올바른 솔루션(해결 방법)을 얻어

뇌가 고장나 정신병원에서 약을 타먹기 전에 해결하면 좋겠죠, 그러면 상담을 하는 겁니다.

자신의 증상, 경도를 확실하게 파악해 군자금 낭비, 동 낭비, 하시지 않길 바라겠습니다.

주의

상담은 길면 길수록 효과가 좋습니다. 그러면 비싸고 짧은 상담보다는,

계속해서 정기적으로 상담을 하는 게 첫째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