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ო] 동행플래너 아이니 웨딩 박람회 방문 + 스드메 계약 ! ( 계약 파기 )
목차
안녕하세요. 홈수니가 왔어욘 - 😉 오늘은 몇 달 전 아이니 박람회에 다녀온 후기글이에요! 아이니 웨딩 & 혼수 박람회 6월 18일 (일 ) am 10:00 - 7:00 위치- 그랜드 워커힐 비스타홀 주차 3시간 무료, 무료 셔틀 남용 가능 웨딩박람회가 자못 궁금했던 예랑이와 홈수니 주변에서 종신대사 준비를 하는 친구들 서두 입을 모아 말했어요 웨딩 박람회를 가보라고.. 박람회를 가면 많은 정보를 듣고 볼 핵심 있을 줄 알았던 취가 무장 새내기 였답니다ㅎㅎ 아이니도 업체에 대해 상상 몰랐다가 잠연히 냅다 웨딩박람회 검색해 초도 위에 나와있던 업체에 신청했던 건데 그게 곧 아이니였어요 아이니 웨딩 박람회 신청했던 이유가 “ 드레스 무대 피팅이 가능 “ 그만치 플래너가 배정이 됐는지 연락이 와서 사전예약 완료 - 근데 제가 근로 시간 편차가 심해 늦은 시간에 답을 보내도 빠르게 답이 와서 군 점이 좋았어요 !! 심지어 친절하기까지? 웨딩박람회 카톡으로 보내주신 방법대로 초대권 발행 !! 기어코 웨딩 박람회 당일! 늦지 않게 워커힐 호텔에 도착하여 주차장에 내리자마자 조치 잃어버리지 않게 입간판들이 세팅이 되어있어요! 배너들을 그대로 따라가다 보면 에스컬레이터 아래에 박람회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입구에서 앱으로 초대권을 보여주면 놀이공원에서 차는 지물 팔찌를 주시는데 저희는 차야 한패 싶어서 차고 다녔습니다 ㅎㅎ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웨딩슈즈, 드레스, 스튜디오 액자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썩 예쁘더라구요. 이때 “ 내가 정짜 성친 준비를 하는구나 “ 하고 실감했었어요! 게다가 홀 안으로 들어갔는데 사진은 없지만 실정 많은 책상과 의자가 있는데 사람들이 바글바글 앉아있던 인제 모습에 취가 무진히 양좌 한다더니 아니구나 싶었더랬죠 ㅎㅎ 홀 안에서 예약확인을 제한 순차 한층 하고, 저희 인적이 적힌 종이와 아이니 웨딩 박람회 팜플렛를 같이 주더라구요 팜플렛은 알고 보니 그날 미션 종이 아울러 장래 예약한 팀이 댁 끝났다고 해서 조금 대기하면서 양옆에 있는 예물, 예복, 드레스 피팅 구역을 크게 벽 바퀴 구경했어요! 그리고 핸드폰으로 전화가 와서 책 플래너님 자리로 빠르게 달려갔어요 일단 부딪혀서 전문가의 설명을 들어보자 하고 왔는데 예산은 어떻게 되는지 예식은 언제, 어디서 진행할 건지 이런즉 질문을 하셨는데 잘 대답은 못하고ㅜㅜ 그냥 성혼 준비하자고 하고 웨딩박람회 신청하고 오게 돼서 누구 노점 정보가 없다고 말씀드렸더니 필우 준비를 1년을 잡고 예비 순서를 무지무지 짧게 종이를 보면서 설명해 주셨어요 더구나 스드메는 앱으로 확인했냐고 하는데 바빠서 못 봤다고 답하니 저에게 어울리는 스튜디오를 추천해 주신다며 스튜디오 책자를 가져다주셨어요 이제야 스튜디오는 아르센, 해밀 책자를 주셨었는데 아르센이 필연 꽂히더라구요 아울러 드레스 추천도 해주셨는데 드레스와 메이크업 부분은 사진이나 자료로 보여주며 설명을 해주시지는 않았고 신부님 이미지에 이윤 업체가 어울릴 것 같아요~ 하고 화제 예산에 맞는 견적으로 짜주셨어요 스튜디오 - 아르센 드레스 - 디아일, 보네르, 누벨드블랑 메이크업 - 라메종뷰티 당일 프로페셔널 모션은
- 플래너 동행 덤 3회 -> 4회
- 웨딩부케 SET (수입 꽃은 소모비 별도 추가)
- 아이니웨딩 제휴업체 할인 이용 가능 (계약 나중 고용 가능한 식사권, 이용권 들이 있음)
- 당일 광장 결제 가곡 20% 할인
다른 블로그 후기들 보면 상세하게 설명해 주신다 했는데
기수 규격 설명이 없다고 생각이 혼입되다 응?스러웠지만
존재 예랑이도 저도 계약을 하려고 경 게 아니기 때문에
더욱더욱 둘러보자 하고 정리하려 했는데
보내주시질 않으심..
이게 곧바로 약속 강요인가?
그래도 우리끼리 대화를 어찌나 일층 해보고 계약을 하겠다고 하는 도중에
서로 말을 병 이해해서 얼떨결에 계약을 했죠ㅋㅋㅋㅋㅋ
친구들이 누누이
‘너 절대로 계약하고 오면 합부인 돼’
라고 말했을 때
순 당당하게
나는 뇌약 여편네 할 자부 있어!!
라고 답했는데…
오히려 환불이 된다고 했으니 일단은 믿고 가보기로
사실 홈수니는 복잡한 걸 극도로 싫어하기 때문에
단순하게 결정합니다
저처럼 결정하시면 중심 돼요!
그래도 정보는 습련 행우 있게 되어 다행인지ㅎㅎ
도움을 주기 위해 전 포스팅에 데이터 사변 되어있으니 필연 읽어보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신 홈수니 타임 👰🏻♀️🤍 혼인 식전 D-351 남았는데 에너지 J인 저는 1년 3…
m.blog.naver.com
단단상약 인증 사진-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기 나중 제이 웨딩 플래너 만나
궁극 고심참담 끝에 아이니 웨딩은 면약 파기했습니다.
제가 난항 아이니 웨딩 플래너는 친절은 하지만
혼인 새내기들인 저희에게 설명이 부족,
계약을 유지하도록 강조하는 스타일이었어요 ㅎ
환불에 대해 후기를 무지 봤는데
연락 잠수, 질질 끌기 식의 후기가 즐비했지만
다행히 저희는 위약금 없이 환불은 즉금 해줬답니다.
그럼 이만 뿅 🤍🖤
- 제이 웨딩 약회 후기 포스팅 추가 몇 개월 홈수니는 결혼 이야기가 나오자마자 예랑이한테 “난 어쨌든지 동행 플래너 할 거야”라고 … blog.naver.com